선물세트

!꿀선물세트5호(피나무꿀 2kg)

상품번호
36666
생산자
성원경
유통온도
상온
규격
피나무꿀 2kg

생활재 사양정보

특징 강원도 오대산 일대에서 채밀한 품질 좋은 꿀입니다.
꿀선물세트 5호의 피나무꿀은 향긋한 향과 맛이 뛰어난 2018년 햇 피나무꿀로 본연의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간혹 꿀벌에 질병이 발생될 경우 벌이 자체적으로 소독하는 데에 필요한 "프로폴리스(천연수지의 일종, 식물에서 추출됨)"를 벌통에 발라줌으로써 해결하고 있습니다.
탄소동위원소분석을 통해 검증 받은 꿀입니다. 탄소동위원소분석법은 꿀과 다른 당분(설탕, 물엿)들이 각각 탄소동위원소 비율이 다르며, 어떠한 물리 화학적 처리에도 변함없는 결과를 나타내기 때문에 꿀의 진위여부를 조사하는 분석법입니다.

※ 생산과정

① 1kg의 꿀을 모으기 위해 꿀벌들은 560만 송이의 꽃을 방문해야 합니다.

② 벌집에 꿀이 많이 저장되면 번식력이 생겨 벌들은 분가하기 위한 준비를 합니다. 이 준비기간은 저장된 꿀이 숙성되는 시기입니다.

③ 적당한 때를 선택하여 꿀을 채취해야 양질의 꿀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채밀(꿀을 뜸)이라고 하는데, 원심력을 이용하게 됩니다.

④ 벌통에서 벌집을 꺼내어 벌을 털어내고 난 뒤, 채밀기구에 벌집을 넣고 돌려 꿀을 얻습니다.

⑤ 이렇게 해서 얻은 꿀은 여과 과정을 거쳐 적격 여부를 판정, 소비자에게 공급됩니다. 모든 채밀기구는 스테인레스 재질로 위생적입니다.

※ 두레생협의 꿀은 모두 천연 벌꿀이며, 생꿀은 저온농축을 거치지 않은 자연상태에서 수분을 맞춘 꿀을 의미합니다.
이용방법 꿀에는 열에 약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높은 온도에서 끓여서는 안됩니다. 찬물이나 미지근한 물에 타먹는 것이 꿀을 먹는 좋은 방법입니다. 꿀물을 타 드실 때 주전자, 스푼, 찻잔은 사기나 유리소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리 탄 꿀물을 냉장고에 보관해서 차갑게 먹어도 좋습니다.
주의사항 18℃이하에서는 꿀 속에 있는 성분에 의해 결정현상(하얗게 가라앉는 현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가급적 실내온도 20℃이상에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먹던 스푼의 이물질이나 물기가 들어가지 않게 주의하세요.

생활재 정보고시

※ 이 정보는 전자상거래에 관한 '상품 등의 정보제공에 관한 고시'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품명 꿀선물세트5호(피나무꿀 2.4kg)
식품의 유형
생산자 및 소재지 성원경
경기 양평군 개군면 하자포리 194번지
제조연월일 2020년 7~8월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생산일로부터 2년
포장단위별 용량(중량), 수량 피나무꿀 2kg
원재료명 및 함량 피나무꿀 100%(국산)
영양성분 표시 해당사항 없음
유전자 재조합 식품 유무 해당사항 없음
영유아식 또는 체중조절식품의 경우 해당사항 없음
수입식품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사항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