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꿀

보할단

상품번호
33950
생산자
영농조합법인 물댄동산
유통온도
상온
규격
4.2gX10환
알림
제조일로부터 최대 360일 이내에 제조된 생활재만 판매합니다.

생활재 사양정보

특징 1. 보할단은 국산 6년근 홍삼과 꽃사슴 녹용, 산수유, 당귀, 상황버섯 등의 엄선된 원료만을 사용한 건강기능식품(홍삼제품) 입니다.
2. 면역력증진·피로개선·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기억력 개선·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 보관은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한 곳에 미개봉 상태로 보간해 주시고, 개봉후에는 가급적 즉시 섭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방법 1일 1환을 씹어 섭취 하세요.(필요시 섭취 후 따뜻한 물한잔을 마십니다)
주의사항 의약품(당뇨치료제,혈액응고제) 복용시 섭취에 주의하시고, 알레르기 체질이 있으신분은 성분을 확인하신 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본 제품은 우유, 대두, 밀을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합니다.

생활재 정보고시

※ 이 정보는 전자상거래에 관한 '상품 등의 정보제공에 관한 고시'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품명 보(補)할단
식품의 유형 건강기능식품 (홍삼제품)
생산자 및 소재지 영농조합법인 물댄동산 / 경상남도 거제시 옥산금성길 23
제조연월일 생산시마다 다름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제조일로부터 24개월
포장단위별 용량(중량), 수량 42g(4.2g×10환)
원재료명 및 함량 홍삼농축액(6년근, 고형분60%, 진세노사이드 Rg1+Rb1+Rg3 5mg/g, 국산) 25%(원료삼배합비율:홍삼근 70%, 홍미삼 30%), 벌꿀(국산), 홍삼분말(국산), 녹용분말(국산), 산수유분말(국산,열매), 당귀분말(국산,뿌리), 상황버섯분말(국산), 쌀조청(쌀98.5%, 엿기름1.2%, 효소0.3%, 국산)
영양정보 1일 섭취량 : 1환(4.2g)
1일 섭취량 당 함량 : 열량 15kcal, 탄수화물3g(1%), 당류2g, 단백질1g미만(1%), 포화지방0g(0%), 트랜스지방0g, 콜레스테롤 0mg(0%), 나트륨5mg(0%)
※기능성분 또는 지표성분 : 진세노사이드 Rg1+Rb1+Rg3 5mg
※%영양성분기준치 : 1일 영양성분기준치에 대한 비율
기능정보 면역력증진·피로개선·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기억력 개선·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섭취량, 섭취방법 및 섭취 시 주의사항 - 1일 1환을 씹어 섭취하세요.
- 의약품(당뇨치료제, 혈액항응고제) 복용시 섭취에 주의하시고, 알러지 등 특이체질이신 분은 제품성분을 확인 후 섭취하세요.
의약품이 아님 표시 본 제품은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닙니다. 건강기능식품은 인체에 유용한 기능성을 가진 원료나 성분을 사용하여 제조가공한 식품입니다.
유전자재조합식품에 해당하는 경우의 표시 해당사항없음
표시광고 사전심의필 180110049
수입식품에 해당하는 경우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에 따른 수입신고를 필함”의 문구 해당사항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