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세트

 영광 프리미엄 보리굴비/국산

상품번호
33884
생산자
어업회사법인 주식회사 신진유통
유통온도
냉동보관
규격
1.2kg이상(10미) / 20cm~

생활재 사양정보

특징 1. 영광굴비를 75%이상 더욱 바싹 건조한 보리굴비세트입니다.
2. 생산지 소개 : 신진유통은 2대에 걸쳐 굴비를 가공하고 있는 생산지로서, 맛과 품질, 전통 세 가지의 사훈을 걸고 풍부한 경험과 특유의 가공기법을 이어받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신진유통의 굴비는 원물부터 유통까지 투명하고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신진유통은 1980년에 영광법성포 공장을 설립하였으며, 2001년에는 ISO 9002 품질보증 인증을 받았습니다.
2008년에는 HACCP시설에 준하는 공장을 신축하여 위생을 더욱 강화하였습니다.
3. 국내 남해안인 제주와 서해안인 목포, 영광 원근해에서 어획한 조기를 전남 영광 법성포에서 재래방식으로 가공하였습니다.
4. 소금 간을 한 후 깨끗한 물로 세척하고, 신선한 해풍으로 자연 건조하여 육질이 단백하며 쫀득합니다.
5. 밥도둑이란 별명이 붙은 영광굴비는 예부터 전래되어 온 1년 이상 간수가 빠진 천일염으로 염장을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용방법 1. 구이용, 조림용
2. 재냉동하지 마시고 필요한 양만큼 해동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3. 신선도와 맛의 유지를 위해 1~2마리 단위로 비닐봉지에 넣어 냉동보관하시면 굴비의 맛을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4. 굴비손질법
1) 가위를 이용하여 꼬리부분과 배, 등부분의 지느러미를 모두 제거합니다.
2) 머리부분을 잡고 꼬리에서 머리쪽으로 비늘을 긁어 제거하고, 깨끗하게 씻어줍니다.

주의사항 재냉동하지 마시고 필요한 양만큼 해동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생활재 정보고시

※ 이 정보는 전자상거래에 관한 '상품 등의 정보제공에 관한 고시'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품명 영광보리굴비세트
포장단위별 용량(중량),수량,크기 10미(1.2kg)
생산자/수입자 어업회사법인 주식회사 신진유통/전남 영광군 법성면 대덕리 501(영광공장)
원산지 국산(조기:국산, 천일염:국산)
제조연월일 제품별상이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제조일로부터 12개월까지
관련법상 표시사항 해당사항없음
수입식품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사항없음
상품구성 10미
보관방법 또는 취급방법 냉동보관(-18℃이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