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바디/헤어

풀빛고운 여성기초2종세트

상품번호
21075
생산자
스킨큐어
유통온도
상온
규격
스킨토너150ml, 로션150ml

생활재 사양정보

특징 풀빛고운 여성기초 2종세트로 풀빛고운 스킨토너와 로션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 정제수 대신 녹차, 쑥, 대나무 수를 사용해 자연 그대로의 허브 에너지를 담았습니다.
- 천연 다중층 리포좀 제조공법으로 만들어 피부 흡수율을 높인 제품입니다.

1. 풀빛고운 스킨토너
- 녹차, 쑥, 대나무수를 사용해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주는 농축형 보습 토너입니다.
- 해초복합성분 (미역, 톳, 감태, 모자반)이 피부 보습을 더합니다.
- 피부 안에서 머금은 수분은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투명하고 환한 피부결을 완성해 줍니다.

2. 풀빛고운 로션
- 콩에서 유래한 천연유래 유화제를 사용해 피부지질층을 촘촘해 채워주어 피부 장벽을 탄탄하고 힘있게 보호해주는 영양공급 로션입니다.
- 칸데이아 나무에서 추출한 알파-비사보롤은 피부 색소 멜라닌을 억제해 환한 피부톤을 갖게 도와주며, 아데노신은 잔주름 생성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용방법 1. 풀빛고운 스킨 토너 세안 후 손바닥이나 화장솜에 토너를 적당량 덜어내어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펴발라 흡수시켜 줍니다.
2. 풀빛고운 로션 에센스를 사용한 이후 적당량 덜어내어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펴발라 흡수시켜 줍니다.
주의사항 1. 화장품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할 것이며, 계속 사용하면 증상을 악화시키므로 피부과 전문의 등에게 상담할 것
①사용 중 붉은 반점, 부어오름, 가려움증, 자극 등의 이상이 있을 경우
②적용부위가 직사광선에 의해 위와 같은 이상이 있을 경우
2. 상처가 있는 곳 또는 습진 및 피부염 등의 이상이 있는 부위에는 사용을 금할 것
3. 보관 및 취급상의 주의사항
①사용 후에는 반드시 마개를 닫아 둘 것
②유•소아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③고온 내지 저온의 장소 및 일광이 닿는 곳에는 보관하지 말 것
4. 눈에 들어갔을 때에는 즉시 씻어낼 것

생활재 정보고시

※ 이 정보는 전자상거래에 관한 '상품 등의 정보제공에 관한 고시'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품명 풀빛고운 2종 세트
용량 또는 중량 풀빛고운 그린너지 플랜팅 토너 150ml / 풀빛고운 그린너지 플랜팅 로션 150ml
제품 주요 사양 청정 제주의 그린허브 에너지를 담은 그린너지 콤플렉스(정제수 대체)와 피부지질층을 촘촘히 채워주는 셀라이크 콤플렉스는 피부장벽을 강화하여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있는 피부결을 유지시켜 줍니다. 칸데이아 나무에서 추출한 알파-비사보롤은 피부색소 멜라닌을 억제해 환한 피부톤을 갖게 도와주며 아데노신은 주름을 케어해 활력있는 피부를 갖게 도와줍니다. 모든피부 사용가능합니다.
사용기한 또는 개봉 후 사용기간 개봉 후 12개월
사용방법 세안 후 손바닥이나 화장솜에 토너를 적당량 덜어내어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펴 발라 흡수시켜 줍니다. 토너 사용 후 로션을 적당량 덜어내어 피부결을 따라 펴 발라준 후 손끝으로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킵니다.
제조자 및 제조판매업자 스킨큐어
제조국 한국
주요성분 제품상세기술정보 참조
기능성 화장품 심사 유무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사용할 때 주의사항 1. 화장품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할 것이며, 계속 사용하면 증상을 악화시키므로 피부과 전문의 등에게 상담할 것 ①사용 중 붉은 반점, 부어오름, 가려움증, 자극 등의 이상이 있을 경우 ②적용부위가 직사광선에 의해 위와 같은 이상이 있을 경우 2. 상처가 있는 곳 또는 습진 및 피부염 등의 이상이 있는 부위에는 사용을 금할 것 3. 보관 및 취급상의 주의사항 ①사용 후에는 반드시 마개를 닫아 둘 것 ②유·소아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③고온 내지 저온의 장소 및 일광이 닿는 곳에는 보관하지 말 것
품질보증기준 품목별 소비자 분쟁해결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