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세트

두레 배2호

상품번호
12286
생산자
두레의성생산자회
유통온도
냉장
규격
7.3kg(11과 * 개당 640g이상)

생활재 사양정보

특징 1. 의성생산지에서 두레인증 취급기준의(두레인증:농약기준치의 1/3이하, 국내산 표기:농약기준치의 1/2이하 공급) 사양으로 재배한 배입니다. 제초제를 사용하지 않으며 화확농약을 줄이고 천연자재를 이용한 재배를 하고 있습니다.
2. 추석 선물세트로 구성한 배는 원황 이후 화산품종 순으로 공급하고, 설 선물세트로 구성한 배는 신고배로 구성하여 공급합니다.
3. 의성은 지역적으로 토양에 게르마늄 성분과 각종 미생물이 풍부하며, 강수량이 적고 일조시간이 많아 과일의 당도가 좋습니다.
4. 성장호르몬제(지베렐린)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때문에 과의 크기는 일반 시중과 비교했을 때 다소 작을 수도 있지만 배의 당도와 맛은 더욱 뛰어나고 안전합니다.
5. 심각해지는 환경문제를 생각하여 선물용세트에 종이재질 칸막이를 사용하여 공급합니다.
(단, 택배용은 과의 파손을 막기 위해서 경우에 따라 보호용 팬캡을 사용합니다)
이용방법 1. 생과 : 생과 그대로 드시면 좋습니다.
주의사항 사과에서 나오는 에틸렌가스는 다른 과일을 쉽게 시들게 하므로 사과와 배는 따로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활재 정보고시

※ 이 정보는 전자상거래에 관한 '상품 등의 정보제공에 관한 고시'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품명 두레 배2호
포장단위별 용량(중량),수량,크기 7kg(10과×개당 700g이상)
생산자/수입자 두레의성생산자회
원산지 국내산 / 두레인증
제조연월일 과일류는 신선도를 위해 매일 수확 후 공급 전 선별포장하는 상품입니다. 단, 품목별(사과,배,단감 등)로 수확 후 저장기간을 거친 후 공급 전 선별포장하는 상품도 있습니다.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해당사항 없음
관련법상 표시사항 해당사항 없음
수입식품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사항 없음
상품구성 배/두레인증/종이박스, 종이칸막이, 보자기(택배발송시 보자기 미포함)
보관방법 또는 취급방법 냉장보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