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꿀

 흑마늘엑기스

상품번호
12283
생산자
농업회사법인 장수이야기(주)
유통온도
상온
규격
90mlX30팩
알림
제조일로부터 최대 182일 이내에 제조된 생활재만 판매합니다.

생활재 상세정보

생활재 사양정보

특징 1. 무농약 마늘을 증기식 열풍건조기가 아닌 옹기솥 중탕기에서 저온숙성하여 흑마늘로 만들었습니다.
2. 통마늘을 옹기솥에 넣고 20일간 저온숙성(60~65℃) 시키면서 매일 한 번씩 뚜껑을 열어 매운맛(황화합물)을 증발시켰습니다.
이용방법 성인기준 : 1일 2회 아침, 저녁으로 음용하시면 됩니다. 식전, 식후 상관 없으나 위장이 약하신 분들은 식후 30분 뒤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 시중 흑마늘 엑기스는 편하게 드실 수 있게 첨가물이나 다른 원료를 섞어 만들고 있습니다.
두레생협 흑마늘 엑기스는 흑마늘만 원료로 하여 가공하였기 때문에 맛이 진합니다.
때문에 처음 드시거나 위가 약하신 분들은 공복에 드시면 속이 쓰리거나 간혹 머리가 어지러울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처음엔 조금씩 드시다가 양을 조금씩 늘려서 몸이 적응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 처음 드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① 꼭 식후에 드세요. 아침, 저녁 1일 2회 드시면 됩니다.
② 먹는 양을 차츰 늘려주세요. 처음에는 1/2포씩 드시다가 3~7일후 1포로 양을 차츰 늘립니다.
③ 보통 3~7일 정도가 지나면 우리 몸이 적응을 하기 때문에 속이 아프거나 머리가 어지러운 현상이 사라집니다. 간혹 시간이 지나도 이러한 현상이 일어날 수 있으니 그런 분들은 음용을 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침전물이 있을 수 있으나 고유성분이므로 안심하고 흔들어 드세요.

생활재 정보고시

※ 이 정보는 전자상거래에 관한 '상품 등의 정보제공에 관한 고시'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품명 흑마늘엑기스
식품의 유형 액상차
생산자 및 소재지 농업회사법인 장수이야기(주) : 경기도 김포시 중봉로115번길 186-46 (1동 1층 감정동)
제조연월일 생산시마다 다름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제조일로부터 1년
포장단위별 용량(중량), 수량 2,700ml (90ml×30팩)
원재료명 및 함량 흑마늘(국산,무농약/고형분함량 6%) 24.8%, 정제수
영양성분 표시 영양성분[1회 제공량 90ml] 열량 22kcal, 탄수화물 5g(1%), 당류 4g(4%), 단백질 1g(2%), 지방 0g(0%), 포화지방 0g(0%),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0%), 나트륨 5mg(0%)
유전자 재조합 식품 유무 해당사항없음
영유아식 또는 체중조절식품의 경우 해당사항없음
수입식품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사항없음